본문 바로가기

종합/사회

건강하고 아름다운 관상어, '메다카' 인기 급상승

반응형

우리나라 메다카 최대 양식장 '청천수산'
건강하고 혈통이 확실한 메다카만 공급
불량 개체나 비공식 루트 통한 공급 철저히 금지

최근 관상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메다카(개량송사리)'를 전문적으로 분양하는 청천수산(SNR 서산점)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개체를 공급하고 있다.

청천수산은 "인정받은 최상급 브리더의 좋은 혈통으로만 브리딩되고 있으며, 모든 SNR 용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SNR 대리점에서는 가격 비교가 필요 없을 정도로 합리적인 가격에 개체를 제공하며, 다양한 품종의 메다카를 공유해 소비자가 원하는 개체를 손쉽게 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청천수산 측은 "고객이 원하는 개체를 사전 문의하면 맞춤형으로 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청천수산은 생물 택배 및 고택 수령 시 반드시 물맛댐과 온도맞댐 과정을 거쳐야 한다고 강조했다. 사착(死着) 확인 전에는 봉투를 개봉하지 않아야 하며, 이는 생물의 안전한 상태 확인을 위해 필수적인 절차다.

SNR은 모든 대리점에서 건강하고 혈통이 확실한 메다카만을 공급하며, 불량 개체나 비공식 루트를 통한 공급은 철저히 금지하고 있다.

고객 불편사항이 발생할 경우, SNR 또는 청천수산으로 직접 연락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청천수산 관계자는 "대리점을 자주 방문해주시면 더욱 다양한 품종의 메다카를 만나볼 수 있다"며 "풍성하고 건강한 메다카 생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청천수산은 담수어류, 관상어류, 생먹이 납품 전문 업체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cheongcheon.com
)나 다음(카카오) 또는 네이버에서 '청천수산'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주대호 청천수산 공동대표는 "메다카는 관리가 쉬워 초보자도 부담 없이 키울 수 있는 어종이다. 히터나 에어펌프가 없어도 잘 자라며, 색상과 형태가 다양해 수집 가치도 높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