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사회

2024 제3회 CTN배 충남유소년축구연맹전 개최

반응형

- 다음달 19일 천안위너풋살장에서 개최
- 축구 꿈나무들이 축구경기를 통해 건전한 스포츠 정신 함양

우리 지역 축구 꿈나무들이 축구를 통해 건강한 몸을 만들고 팀워크의 소중함을 배우는 한편 건전한 스포츠 정신을 키우고자 다음달 10일 천안위너풋살장에서 '2024 제3회 CTN배 충남유소년축구연맹전'이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한국청소년보호연맹충남연맹(연맹장 가금현)·충남청소년자립지원센터(이사장 김은성) 주최, 충남유소년축구연맹과 대한태권리더경영연구회(회장 강현수) 주관, CTN(대표 가금현)과 교육타임즈 후원으로 진행된다.

참가선수는 충남 각지 학교·클럽에서 30여개 팀, 200여 명의 선수가 참여 예정이다.

경기는 초등부(U-9, U-11, U-13)팀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치게 된다. 6인제 조별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되며 전·후반 각 10분간 경기를 뛰게 되고 5분간의 휴식 시간을 갖는다.

박기운 조직위원장은 "미래의 꿈나무들이 축구대회를 통해 재능을 맘껏 펼치고 건전한 학교생활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대회가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3회째를 맞고 이번 대회에는 확실하고 진실된 뉴스를 전하는 CTN신문사 가금현 대표가 대회장을 맡게 돼 축구 꿈나무들의 경기를 위해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면 취재와 홍보를 담당해주어 선수들의 관심과 열기가 더해질 전망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