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연예

'인질'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정상 굳히기 돌입!

반응형

<사진제공 = NEW>

[연예/CTN]홍유선 기자 =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흥행 가도에 본격적으로 시동 건 영화 '인질'이 개봉 2일 차에도 정상 자리를 지켰다.

개봉일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여름엔 황정민' 흥행 공식을 다시 한 번 입증한 영화 '인질'이 이틀 연속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

개봉일부터 실관람객의 폭발적인 호평 릴레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인질'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8월 19(목) 바로 어제 79,992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수 184,231명을 기록해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흥행 쐐기를 박았다.

개봉 전부터 지금까지 전체 예매율은 물론이고 극장 3사의 예매율 모두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인질'이 관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포인트는 역시 황정민의 미친 열연과 무더위를 날려버리는 스릴감. 개봉하자마자 '인질'을 관람한 관객들은 "정말 쫄깃한 긴장감으로 땀을 쥐게 하는 영화네요. 황정민은 말할 것도 없고 모든 캐릭터가 실감났어요"(CGV_cm***), "긴장감을 멈출 수 없게 만드는 스토리에 배우들의 열연이 잘 버무려진 수작"(CGV_케***), "역시 황정민은 최고다. 여름 사나이 귀환!!”(메가박스_qw***), "역시 황정민이네요. 너무 너무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스릴러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보세요!"(메가박스_kt***), "황정민을 이보다 더 잘 이용할 수 없다. 정말 꼼꼼하게 잘 기획된 영화"(롯데시네마_박***), "사실 큰 기대 안했는데 로또 맞은 기분!!"(롯데시네마_신***) 등 뜨거운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개봉 이후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며 올여름 관객들의 무더위를 싹 날려버릴 영화 '인질'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