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사회

제2회 CTN배 충남유소년축구연맹전 개최

반응형

- 오는 29일 천안축구센터에서 개최
- 축구 꿈나무들이 축구경기를 통해 건전한 스포츠 정신 함양

 

2023 제2회 CTN배 충남유소년축구연맹전 개최

[사회/CTN]강현수 기자 = 우리 지역 축구 꿈나무들이 축구를 통해 건강한 몸을 만들고 팀워크의 소중함을 배우는 한편 건전한 스포츠 정신을 키우고자 오는 29일 천안축구센터에서 제2회 CTN배 충

www.ctnews.kr

제2회 CTN배 충남유소년축구연맹전 포스터

[사회/CTN]강현수 기자 = 우리 지역 축구 꿈나무들이 축구를 통해 건강한 몸을 만들고 팀워크의 소중함을 배우는 한편 건전한 스포츠 정신을 키우고자 오는 29일 천안축구센터에서 '제2회 CTN배 충남유소년축구연맹전'이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한국청소년보호연맹충남연맹(연맹장 가금현) 주최, 충남유소년축구연맹과 대한태권리더경영연구회(회장 강현수) 주관, CTN(대표 가금현)과 교육타임즈 후원으로 진행된다.

경기는 충남 각지에서 초등부(U-9, U-11, U-13)팀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치게 된다. 6인제 조별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되며 전후반 각 10분간 경기를 뛰게 되고 5분간의 휴식 시간을 갖는다.

박기운 조직위원장은 "미래의 꿈나무들이 축구대회를 통해 재능을 맘껏 펼치고 건전한 학교생활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대회가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대회에는 확실하고 진실된 뉴스를 전하는 CTN가금현 대표가 대회장을 맡게돼 축구꿈나무들의 경기를 위해 많은 취재와 홍보 지원할 예정으로 선수들의 관심과 열기가 더해질 전망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