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

충주시 홍보맨 김선태 주무관과 함께

반응형

- 충주시 누리소통망 우수사례로 보는 공무원의 적극행정 주제

 

충주시 홍보맨 김선태 주무관과 함께하는 적극행정 교육

[충남/CTN]한성진 기자 = 충남도는 지난 12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충주시 홍보맨 김선태 주무관과 함께하는 적극행정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교육은 ‘충주시 누리소통망(SNS) 우수사례로

www.ctnews.kr

충남도는 지난 12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충주시 홍보맨 김선태 주무관과 함께하는 적극행정 교육’을 실시했다.

[충남/CTN]한성진 기자 = 충남도는 지난 12일 도청 대회의실에서 ‘충주시 홍보맨 김선태 주무관과 함께하는 적극행정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교육은 ‘충주시 누리소통망(SNS) 우수사례로 보는 공무원의 적극행정’을 주제로, 도 공무원들의 적극행정에 대한 인식개선 등을 위한 내용으로 진행했다.

김 주무관은 공공기관의 홍보물은 정형적이고 재미없다는 편견을 깨고 ‘비(B)급 감성’ 콘텐츠를 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 주무관은 강의를 통해 이러한 결과가 있기까지의 어려움과 극복과정을 전달하며 적극행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김기영 도 행정부지사는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사회 환경의 속도를 따라잡기 위해서는 공무원들이 규범과 관례의 틀을 과감히 깨는 적극행정이 필요하다”며 “공무원 한 개인의 적극행정이 공공기관의 패러다임을 바꾼 사례를 통해 도 직원들의 마음속에 적극행정에 대한 불씨가 생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