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충청

제32회 고교클럽대항농구대회 '점프볼'

반응형

도내 28개교, 29개팀 참가, 고교클럽농구 최강자 가린다.

 

제32회 고교클럽대항농구대회 '점프볼'

[청주/CTN]박형태 기자 = 충북체육회가 주최하고 충북농구협회가 주관, 충청북도, 충북교육청이 후원하는 제32회 도내고교클럽대항 농구대회가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2일간 청주여고, 신흥고체육

www.ctnews.kr

지난 고교클럽대항농구대회 모습(제공 / 충북체육회)

[청주/CTN]박형태 기자 = 충북체육회가 주최하고 충북농구협회가 주관, 충청북도, 충북교육청이 후원하는 제32회 도내고교클럽대항 농구대회가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2일간 청주여고, 신흥고체육관에서 열린다.

청소년들의 자율적 체육활동 참여 분위기 조성과 사회성 함양, 가치관 확립을 위해 충북체육회가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대회에는 도내 고등학교 28개교에 29개팀(330명)이 참가했다.

대회참가 자격은 대한농구협회에 등록되지 않은 순수 아마추어 선수로 도내 고등학교 재학생이어야 한다,

경기방법은 1쿼터 7분씩, 4쿼터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공정하고 안전한 경기를 위해 충북농구협회 심판진과 의료진 등이 배치된다.

대회 결승전 경기는 8월 5일 14:20부터 신흥고체육관 열리며 충북체육회 유튜브 채널로 실시간 생중계된다.

입상 팀에게는 우승컵 및 상장이 수여되며, 대회 우승팀은 전국학교스포츠클럽대회 출전권이 부여된다.

개인상으로는 최우수선수상, 우수선수상, 인기상, 감투상이, 우승팀 감독 지도교사에게는 교육감 표창이 수여된다.

윤현우 충북체육회장은 "방학기간 농구를 통해 좋은 추억을 만들고, 학생들이 만남을 통해 소통하고 화합하며, 스포츠 가치를 배울 수 있는 소중한 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