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세종

“세종특별자치시 복사꽃 전국 마라톤대회”4월 13일 개최

반응형

25. 2. 10.(월) 09시부터 25. 3. 25.(화) 18시까지 참가자 모집

세종시민운동장에서 출발하여 복사꽃으로 뛰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연서면 일원을 순환하는 코스로 운영되는 “제20회 세종특별자치시 복사꽃 전국 마라톤대회”가 오늘 4월 13일 열린다.

이번 대회는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가 주최·주관 하는 행사로 복사꽃이 필 무렵 봄의 정취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시기에 맞춰 세종시민 및 전국 아마추어 마라토너 등을 대상으로 일반인 10km, 일반인 5km, 학생부 5km에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참가비는 일반부 10km 3만원, 일반부 5km 및 학생부 5km 각 2만원이고 참가신청은 대회 홈페이지(www.복사꽃전국마라톤대회.com)에 접수하면 된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반려견 동반 이벤트를 개최하여 반려견과 함께 참가한 선착순 30명(접수기준)에게 푸짐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대회참가자에게는 기념품과 함께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빵, 음료수 등 간식 외에 잔치국수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세종체력인증센터, 2027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조직위원회, (주)선양소주(O2린), 푸드트럭, 세종시국학기공협회 등 각종 기관과 업체가 협업하여 건강체력 측정, 체험행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영철 세종특별자치시체육회장은 “전국에서 4,000여명이 넘는 선수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대회인만큼 철저한 대회 준비와 다양한 이벤트 행사 진행 등 대회 운영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니, 참가자 분들께서는 당일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통해 최고의 멋진 하루를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반응형